삼성의 스마트 와치 ‘갤럭시 기어’ 유출?

samsung-smartwatch

삼성이 이번주 발표할 것으로 보이는 스마트 와치 ‘갤럭시 기어’의 사진이 유출되어 화제다. 유명 블로그인 Venture Beat이 갤럭시 기어를 입수해서 시범 사용 하였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제품 소개 동영상의 스냅샷 사진을 공개 하였다. 일단 외관은 대각선 3인치로 손목위에 놓였을때 상당히 큰 사이즈이다. 스크린 자체는 정사각형이지만 아래위 베젤크기가 만만치 않다.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에 연결 가능하고 자체 Wi-Fi도 있어서 스마트폰 없이도 인터넷에 연결 가능하다고 한다. 시계줄에 4MP 카메라가 있고, 아주 작은 스피커도 있다. 밧데리 사용시간은 10시간 내외로 알려졌다.

tN insight: 위의 내용은 삼성이 공식 발표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9월 4일까지 기다려야 한다. Venture Beat이 보도한 내용에 대한 댓글 반응은 ‘못 생겼다 (ugly)’ 혹은 ‘너무 크다’는 부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였고, 10시간 밖에 안되는 밧데리 사용시간에 대한 우려도 있었다. 유출된 제품이 가짜라는 주장도 있는만큼, 삼성이 완전히 다른 제품을 공개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사진 출처: Venture Beat)

관련기사: Venture Beat

Written by

Big Basin Capital 이라는 V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니들 창간인 & 초대 편집장.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