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부터 테크니들이 재개됩니다

테크니들 독자 여러분, 오랜만에 소식 전해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테크니들 뉴스레터를 편집해오던 조성문(@sungmoon)이라고 합니다.

2012년 5월에 테크니들을 창간한 후 3년동안 2000개가 넘는 글을 써 오신 윤필구님이 새로운 사업으로 바빠지면서 테크니들을 새로운 사람의 손에 넘기기로 했고, 제가 이를 넘겨받기로 했습니다. 이제, 7월 15일부터 테크니들을 다시 시작합니다. 디자인도 좀 바꾸고, 새로운 필진도 영입하고, 새로운 일들도 시도해보려 합니다.

이와 함께, 두 가지를 요청드립니다. 첫째는 기부입니다. 그동안은 필진들이 모두 무료로 일을 해왔습니다만, 앞으로 작은 보상이라도 하고 싶어서입니다. PayPal을 통해 10달러(1만원) 기부를 해주시면 감사 인사를 따로 드리고, 20달러 기부를 해주시면 더 특별하게 감사를 표시하겠습니다.

둘째, 필진을 모집합니다. 캘리포니아 또는 미국에 거주하면 가장 좋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한국이든 유럽이든 어디서든 글은 쓸 수 있으니까요. 관심 있는 분은 간략한 본인 소개와 함께 techneedle@gmail.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테크니들 신임 편집장, 조성문 드림

Written by

현재 테크니들을 이끌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 회사인 Chartmetric.io의 창업자이자 CEO입니다. 게임빌 창업 멤버였으며 UCLA Anderson을 졸업 후 오라클 본사에서 5년간 Product Manager로 일했습니다. '조성문밸리의 실리콘밸리 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ungmoon.info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