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는 6가지 색상?

미국의 한 애널리스트가 아이폰 5S에 대한 다소 도전적인 예상을 내놓았다. Jefferies의 Peter Misek 애널리스트는 아이폰 5S가 보통의 예상과는 달리 내년 6월에 출시될 것이며 색상도 지금의 흑/백 2종류에서 6~8종의 색상을 내놓을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현재 아이팟 터치는 파랑, 노랑, 분홍등 여러 색상으로 출하되어 있는 점을 생각하면 불가능한 것은 아닐테지만, 메모리 크기와 통신사별로 또 세분되어야하니 그만큼 관리해야할 품목수가 복잡해지고 많아지는 것이다. 이 애널리스트는 그밖에도 아이폰 5S가 supre HD 카메라와 NFC (근거리 통신칩)을 장착할 것으로 예상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애플이 다음 아이폰으로 어떤 제품을 언제 내놓을지는 발표되는 날까지 확실하지 않겠지만, 그날까지 무수한 소문이 돌 것이라는 점은 확실하다고 할 수 있다.

관련기사: BusinessInsider

Written by

Big Basin Capital 이라는 V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니들 창간인 & 초대 편집장.

3 comments / Add your comment below

  1. Superb Moon says:

    아이팟을 닮아가는것이 아닌거 같내요. 이전이 있던 올블랙 올화이트라던지 아님 커스텀한 올레드 머 이런식으로 아이폰 커스텀하면 액정이랑 홈키 등등 다 바꾸는것 처럼요.

  2. Superb Moon says: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위에껀 그냥 참고 사진으로 아이팟터치를 올린거 같내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