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곳에 떨어져 지내는 커플용 베개: Pillow Talk

pillow talk

영국의 한 디자인 회사가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름은 Pillow Talk이라는 제품인데 멀리 떨어져 지내는 커플을 위한 베개다. 한 쌍으로 판매될 이 베개는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있어서, 두 사람중 한 사람이 베개를 베고 누우면 먼 곳에 떨어진 다른 한 베개에 은근한 불이 들어와 상대방이 취침에 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 준다.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 커플에게 취침시간에나마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곧 Kickstarter에 소개될 예정이다. (제품 소개 동영상)

tN insight: 이런 제품을 그저 한가지 아이디어 상품으로 생각하고 큰 의미를 두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물 인터넷 (Internet of Things)이 우리 생활에 하나씩 밀려 들어오고 있음을 간과하면 안 된다. 인터넷 연결이 전혀 필요 없을 것 같은 베개라는 물건에조차 인터넷이 들어가고 있으니, 미래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주위의 사물들에 인터넷이 적용되고, 이를 이용하여 사물의 동작과 정보의 흐름을 콘트롤 할 수 있게 될지 모른다.

관련기사: Business Insider

Written by

Big Basin Capital 이라는 V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니들 창간인 & 초대 편집장.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