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금색 갤럭시 S4 내놓아

SamsungMobileArabia  SamsungMobileME  on Twitter

금색 아이폰 5s가 발표된지 2주가 채 안 된 시점에  삼성도 갤럭시 S4의 금색 버전을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은 UAE (유나이티드 아랍 에미레이트) 지역을 대상으로 홍보하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 S4의 ‘Gold Edition’을 선보인다고 사진과 함께 올렸다. Gold Pink와 Gold Brown 두가지 옵션이 있다. 삼성이 이 금색 버전 갤럭시 S4를 글로벌 시장에 내놓을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tN insight: 스마트폰 색상은 다른 회사끼리 비슷할 수 있지만, 다소 특이한 ‘금색’ 스마트폰의 출시 시기가 애플의 발표직후라는 점은 ‘카피캣’의 인상을 지우기 어렵다. 물론 삼성이 2주만에 준비할 수는 없었을테고, 이미 금색 아이폰 소문이 수개월전부터 나왔기 때문에 미리 계획하였다가 최근 금색 아이폰의 반응이 좋자 출시하기로 했다는 추측이 설득력이 있다. 현재 아이폰 5s 중 금색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고, 구하기가 어려워 이베이 등에서는 천불이 넘는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관련기사: The Verge 

Written by

Big Basin Capital 이라는 V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니들 창간인 & 초대 편집장.

1 comment / Add your comment below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