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lus One 폰, 10/27일 1시간 동안만 사전주문 받을 예정

oneplus

OnePlus사는 고사양 저가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S5, LG G3등 고사양 스마트폰과 경쟁을 하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OnePluse One(OPO)을 10/27일 15:00 (GMT 기준)에 1시간 동안만 사전 주문을 받는다. OPO 폰은 일반 스마트폰과 달리 초대장을 받은 사람만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 싶어도 바로 살 수 없는 폰이었다. 초대장에 의한 주문 시스템은 이번 사전 주문과 상관없이 여전히 유효하다.

OnePlus Pre-Order 사이트에서 사전주문 할 수 있다. 주문 규정은 다음과 같다.

$299 16GB 또는 $349 64GB 폰 중 하나를 주문할 수 있다. 주문 후에는 배송 주소는 같은 나라 안에서는 바꿀 수 있고 배송 전에는 취소할 수 있다. 배송 전에 결재가 되지 않으면 사전 주문은 더 이상 진행 안된다.

tN insight: OPO 폰은 출시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전 세계에서 흥행에 성공한 대표적인 중국폰이다. 다른 중국폰과 달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완성도가 매우 높고 초대장에 의한 판매라는 희소성의 원칙을 적용한 것도 성공의 원인일 수 있다. 스마트폰 평가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도 사용자의 만족도도 높다는 것을 대변할 것이다. 이번 사전 주문이 OPO폰에 대한 고객의 바로미터가 될 듯하다. 한국산 스마트폰의 새로운 개발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관련 기사: Phandroid

Written by

산타클라라에서 센서 관련 칩 설계를 하고 있으며, 테크니들을 통해서는 주로 반도체 관련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