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들 제 3회 밋업 공지 – 9월 24일 서울

지난 2015년 7월 15일, 테크니들이 재개되면서 새로운 도약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과 일본 미디어 이노첸과의 제휴를 통해 재정적으로 정비했고, 웹 및 모바일 디자인이 바뀌었으며, 무엇보다 10분의 새로운 필진이 합류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이트가 풍부한 기사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난번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첫 번째 밋업산호세 밋업에 이어 오는 9월 24일, 서울 역삼동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강당에서 테크니들 밋업을 개최합니다. 테크니들을 만드는 사람들과 테크니들을 좋아하는 독자들 모두 함께 모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음식 준비를 위해 1만원의 참가비를 받습니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 결제와 현장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하기

1회 샌프란시스코 밋업때 찍은 영상을 참고로 공유합니다. (Courtesy of Hiba)

Written by

현재 테크니들을 이끌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 회사인 Chartmetric.io의 창업자이자 CEO입니다. 게임빌 창업 멤버였으며 UCLA Anderson을 졸업 후 오라클 본사에서 5년간 Product Manager로 일했습니다. '조성문밸리의 실리콘밸리 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ungmoon.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