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들 독자 여러분께 새로운 필진 다섯 분을 소개드립니다. 금번 모집에 60분이 넘게 지원을 해주셨구요, 그 중 다섯 분이 최종 필진으로 선정되셨습니다. 테크니들의 가장 큰 특징은 집필진이 자신만의 전문성과 관점을 가지고 주요 소식들을 인사이트와 함께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은진님이 소개에 쓰신 것처럼, ‘눈앞에 쏟아지는 수많은 기술들이 우리의 일상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에 대한 저희만의 의견을 앞으로도 전해드리겠습니다.
Subin Park
Apple에서 Strategic Sourcing Manag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산업과 아시아 시장에 관심이 있고, 특히 새롭게 변화하는 Wireless Technology 에 관심이 많습니다. UCLA Anderson MBA를 2015년에 졸업했습니다.
Youngsook Kim
미국 카네기멜론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Biomedical Engineering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Healthcare Data 와 IT 융합 기술들, 특히 Bioinformatics분야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접 환자들에게 쓰일 수 있는 새로운 치료방법을 찾는데에 기여하고 싶고, 관련된 흥미로운 뉴스를 테크니들을 통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Eunjin Kim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팀에 근무 중입니다. 새로운 모든 것에 엄청난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눈앞에 쏟아지는 수많은 기술들이 우리의 일상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그 기술들 덕분에 모두가 더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평범한 눈으로 비범한 일들을 바라보는 저의 생각들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Jeremy Park
LG전자 수석연구원으로, 실리콘밸리에서 주재원으로 일하다 귀국하여 지금은 모바일 SW 플랫폼 개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관심분야는 주로 모바일 기기, 보안, 안드로이드, 구글 등입니다.
Jihwan Kim
삼성카드 디지털기획팀에서 사업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KT에서 모바일 마케팅 업무를 하였으며, 듀크 MBA를 2016년에 마쳤습니다. 핀테크와 블록체인이 주된 관심 분야입니다.